메인 컨텐츠 영역으로 이동
Mobile Menu Button
부근의 온천상점
당신이 흥미를 느낄 만한
우대정보
온천지구 행사
온천상가

즐거운 대만여행, 관광을 진흥하자! 온천여행업자와 미디어와 협력하여 국내여행을 촉진하다.

발표날짜:2020-06-05
활동 날짜:2020-06-05

교통부 관광국에서는 6월 5일 난터우 타이야휴게촌에서 온천업자와 미디어 교류회를 열어 중화민국온천관광협회에서 전 대만의 온천업자를, 난터우현정부관광처에서 난터우지역의 선물생산업자를 인솔하여 중화민국여행업품질보증협회와 대만여행업국민여행업발전협회 소속 30여곳의 국내여행전문업자들과 교류, 합작담판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즐거운 대만여행 국내홍보동영상인 「하오위자오(好浴兆)」와 중국어, 영어, 일어, 한국어, 러시아어 5개 언어버전의 온천미식 국제홍보 동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였을 뿐 아니라 오베어(Oh Bear))팀장을 초청해 「온천 보물찾기놀이」를 진행하여 오베어 팀장을 잡기만 하면 예쁜 열쇠고리를 증정했는데 당일 기자회견의 주목을 받았으며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방역여행의 조치에 맞추어 교통부관광국에서는 2개의 즐거운 대만여행 온천홍보영상을 선보였는데 「하오위자오」는 「좋은 징조」라는 말과 비슷한 발음을 따와서 그 뜻을 담았는데 이 동영상에는 두 명의 젊은이가 우울한 기분을 떨쳐 버리고자 온천여행을 가기로 결정하여 여행 중 좋은 온천을 다니면서 심신의 이완과 즐거움을 느끼고 이와 동시에 대만의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풍광과 경관에 감탄한다는 내용으로 「여행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좋은 온천으로 좋은 징조를 만들어 낸다」는 말을 잘 보여주고 있다. 국제홍보영상은 대만으로 여행을 온 외국여행자의 시각으로 대만의 매력이 충만한 서민문화와 미식향연, 다양한 수질과 특색온천을 소개하고 색다른 대만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내용이다. 이 동영상은 동시에 영어, 일어, 한국어, 러시아어 등 여러 버전으로 제공되어 적극적으로 국제시장에 대만의 온천을 홍보하고 있다.

대만은 풍부한 온천자원을 가지고 있는데 세계적으로 희귀한 진흙온천, 해저온천, 화산지형의 유황천과 무색무미의 탄산수소 나트륨천 등이 산속, 해변과 평원에 분포하고 있어 대만의 다양하고 풍부한 온천특색을 형성하고 있다. 교통부관광국은 온천, 미식, 여행 등 관광자원과 산업연쇄를 결합해 「즐거운 대만온천」브랜드를 구축하였다. 이번 국내여행의 재개를 시작으로 즐거운 대만온천은 온천업의 경험자와 여행업자들과 교류하면서 대만온천과 대만관광휴게여행 브랜드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원화된 선택을 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며 이로써 포스트방역 시대의 경제에 대한 신뢰감을 창출해 내고자 한다.


관련 사진

키보드를 사용하여 앨범을 조작하는 방법
  • 위쪽 화살표사진 메뉴 표시
  • 아래쪽 화살표사진 메뉴 숨기기
  • 왼쪽 화살표이전 사진
  • 오른쪽 화살표다음 사진
  • ESC 키앨범을 떠나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