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영역으로 이동
Mobile Menu Button
부근의 온천상점
당신이 흥미를 느낄 만한
우대정보
온천지구 행사
온천상가
선택유형
선택
전부 선택

온천구 소개

역사 문화

사마오산 온천지구는 과거 일제시대부터 유황광물을 채취하던 지역으로 지금도 당시 채광 흔적이 남아 있다. 이 지역에 풍부한 백황, 청황, 냉천, 지열 등 각종 온천자원이 있다. 방문객은 계절에 상관없이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사마오산 지역은 온천업계 인사들의 노력으로 변두리 낙후지역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이미 온천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도심에서 가장 가까이 위치한 온천지역으로 자연, 건강, 웰빙 개념의 온천문화를 이끌었다. 온천으로 이어지는 산지역 도로를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맛집들도 많이 생겨났다. 사마오산 온천지역에 가까운 식당일수록 유황온천의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 또 산 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야경불빛과 울창한 산림은 방문객으로 하여금 사마오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한다. 사마오산 온천지구에는 온천시설 외 맛집, 건강, 자연경관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사마오산 온천지구 인근에 베이터우 관광농장과 귤농장이 있다. 북동쪽에 양명산, 동남쪽에 화강이 위치하고 있는데, 계절별로 제철 과일들과 들꽃들이 어우러지면서 어두워지면 다채로운 색의 향연이 펼쳐진다. 산자락의 작은 오솔길에서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이곳은 온천 외에 타이완 전통차, 식사, 하이킹 등 다채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다.

특색 소개

사마오산 온천수질은 산성유황천으로 수온은 섭씨 약 55~85도 사이이다. 사마오산 온천지역에서는 길을 따라 온천수의 이동경로를 살펴 볼 수 있다. 길 동편으로 온천공으로부터 흘러내려오는 유황천이 보인다. 이곳은 화산활동지구에 속하며, 지면으로부터 계속 높은 열이 발산되고 있다. 수질은 산성유황천으로 수온은 섭씨 56~80도 정도이다. 계곡 곳곳에서 증기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며, 이는 이 지역에서만의 특별한 경관이기도 하다.

온천수질

백황온천
청황온천
유황온천

교통 정보

대중교통

시내버스(양명산 방면) : 230、260、303、681、1717、홍(紅)5 번 등시내버스(사마오산 방면) : 508、535、536、612、소(小)8 번 등

양명산국가공원 및 온천마을 반나절 투어양명산국가공원

타이완하오싱

베이터우 전철역 > 베이터우온천 박물관, 메이정, 지열곡 > 유황곡 > 양명공원, 화징(花鐘)초산행관 > 버스 승하차장 > 양명산국가공원 여행안내센터 > 양명서옥 > 주즈후(호수)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