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텐츠 영역으로 이동
Mobile Menu Button
부근의 온천상점
당신이 흥미를 느낄 만한
우대정보
온천지구 행사
온천상가
선택유형
선택
전부 선택

온천구 소개

역사 문화

양명산국립공원 일대는 타이베이 시민들에게 있어서 뒷정원과 같은 공간이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자연풍경 외에도 화산지형의 지질특성으로 지열에 의한 자연환경이 천연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편안한 온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특색 소개

양명산 온천의 수질은 주로 백황온천이며, 그 다음으로 청황온천이 많이 배출된다. 온천은 사마오산 시루의 류쿠와 치쿠 사이에 밀집해 있다. 온천 시설은 양명산공원 일대, 렁수이컹(冷水坑), 마차오(馬槽), 겅쯔핑(焿子坪) 등 네 곳으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화산지열운동이 활발하다보니 각 지역의 온천수로 들어가는 광물성분도 달라진다. 이는 온천 수질, 수온, 온천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렁수이컹의 온천수 색깔은 우윳빛깔을 보인다. 온도는 양명산의 다른 온천수보다 낮은 섭씨 40도 수준이다. 그렇다보니 온천 명칭에 ‘추울 냉(冷)’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비해 마차오 온천은 섭씨 70~75도, 겅쯔핑온천은 99도에 이른다. 주의해야 할 것은 요산과다, 요산결석, 방광염, 만성위질병, 장염, 기관지염, 만성간염, 신경통 환자의 경우, 고온의 온천수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온천수질

백황온천
청황온천
유황온천

교통 정보

대중교통

시내버스(양명산 방면) : 230、260、303、681、1717、홍(紅)5 번 등시내버스(사마오산 방면) : 508、535、536、612、소(小)8 번 등

양명산국가공원 및 온천마을 반나절 투어양명산국가공원

맨 위로 이동